기타

생방송 오늘아침 - 흰 티에 땀자국, 알약 하나면 끝~, 키친타월 잘 고르는 방법은 따로 있다고?

이야기하나 2017. 6. 20.
반응형

생방송 오늘아침 - 흰 티에 땀자국, 알약 하나면 끝~, 키친타월 잘 고르는 방법은 따로 있다고?

생방송 오늘아침 2769회 170620



■ 흰 티에 땀자국, 알약 하나면 끝~ : http://tv.naver.com/v/1786428

- 보기만 해도 지긋지긋한 생활얼룩들!

욕실 물때며, 옷에 진 땀자국과 얼룩들이며, 심지어 잘 지워지지도 않는 이런 얼룩들은 보기만 해도 머리가 지끈거린다.

그런 생활얼룩들을 ‘이것’ 하나로만 해결한다는 이계향(50)주부! 그녀가 청소하는 모습을 지켜보기로 했다.

그런데, 빨래가 담긴 대야에 작은 알약만 던져놓고 어디론가 사라지는 이계향 주부.

그리고 얼마 후 나타나 담가 뒀던 옷을 헹구니 깨끗해졌다? 그뿐만이 아니었다.

의문의 가루를 서랍에서 꺼내 스펀지에 묻혀 욕실 이곳저곳을 닦으니 골치 아픈 물 때 얼룩까지도 깨끗하게 지워졌는데!

먹지도 않았는데 지끈거리는 두통 해결해주는 이 약의 정체는? '진통제'



■ 키친타월 잘 고르는 방법은 따로 있다고? : http://tv.naver.com/v/1786471/list/135845

-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서 늘 ‘KC’, ‘유기농’같은 인증 마크를 확인한 뒤에야 물건을 구입한다는 유정민(39) 주부.

하지만 그녀가 알아보지 못하는 마크가 있다?

주부들이 마트에 가면 수십 번은 마주치지만 알아보지 못한다는 이 마크는 바로 ‘식품용 마크’!

오는 2018년까지 음식에 닿는 모든 제품에 사용될 마크란다.

그릇과 수저, 고무장갑과 일회용 봉투까지 다양한 주방용 제품들에 사용되고 있다고.

물건을 구매할 때 이 식품용 마크를 꼭 확인하고 구매한다는 윤숙지(38) 주부!

그녀가 가장 신경 써서 고르는 건 식품용 마크가 새겨진 키친타월?

청소뿐만 아니라 요리할 때도 자주 활용하기 때문이란다.

주부가 추천하는 키친타월의 다양한 활용법에 대해 알아본다.


반응형